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스켓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100% 맞춤형 상담과 견적 제공까지!

by 위$행%복₩시 2023. 6. 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샤워볼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써보고 느낀점을 공유할게요^^

 

샤워볼은 왜 쓰는걸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샤워볼을 쓰면 피부가 건조해져서 안쓰는 편이었는데요. 최근에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쓰게 되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계속 쓰고 있답니다. 일단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씻는 맛이 나구요 ᄒᄒ 그리고 손으로 문지르는것보다 훨씬 부드럽게 씻겨서 좋아요. 특히 몸 구석구석 닦을때 아주 유용하답니다.

 

어떤 샤워볼을 써야할까요?

사실 샤워볼은 크게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좋은걸 써보니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마트에서 아무거나 사서 썼는데 쓰다보니 금방 찢어지고 물빠짐도 심해서 별로였어요. 그러다가 알게된건 바디럽 퓨어썸 샤워볼이었어요. 이게 그렇게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얼마나 좋길래 다들 극찬하는지 궁금해서 사봤는데 진짜 대박입니다. 우선 재질 자체가 탄탄해서 오래 쓸 수 있고 촘촘하게 짜여있어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워요. 거기다 향균 99.9%라고 하니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ᄒᄒ

 

바디럽 퓨어썸 샤워볼과 다른 샤워볼의 차이점은 뭘까요?

일단 첫번째로는 디자인이죠! 색상도 예쁘고 크기도 적당해서 욕실 인테리어 효과로도 만점이에요. 두번째로는 소재차이인데요. 이 샤워볼은 마이크로 비즈라는 친환경 신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요. 기존 플라스틱과는 다르게 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세번째로는 내구성인데요. 이건 뭐 말할필요도 없죠 ᄏᄏ 튼튼하기 짝이없어요. 한달넘게 써도 멀쩡하니 말 다했죠? 네번째로는 향인데요. 은은한 레몬향이 나는게 기분좋게 씻을 수 있었어요. 다섯번째로는 항균효과 입니다. 세균번식을 막아줘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듯해요. 여섯번째로는 가성비 인데요. 이렇게 좋은데 만원 초반대라니...진짜 혜자아닌가요?ᄏᄏ

 

여러분 이제 여름이라 매일매일 샤워해야하는데 이왕이면 향기롭게 씻고싶잖아요~~ 그럴땐 바디럽 퓨어썸 샤워볼 강추드립니다!!!